최근 SK텔레콤의 유심(USIM) 정보 유출 사태로 고객들의 불안과 불편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해킹 정황을 인지한 후 '유심정보보호 서비스'를 긴급 도입하고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지원을 발표했지만, 대리점 방문 고객 폭증으로 실제 교체 과정은 순탄치 않은 상황입니다.
더불어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자도 급증하면서 홈페이지 접속 지연 현상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유심 정보가 금융 인증과 통신사 본인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의 기반이라는 점에서 2차 금융사기, 스미싱 등으로 악용될 위험이 커지고 있어, 이러한 디지털 정보 보안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장치로서 Msafer 가입제한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아래 Msafer 명의도용방지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려 드릴 테니 꼭 신청하셔서 개인정보 누출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보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 보도록 해요!!
1. 우선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Msafer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https://www.msafer.or.kr/index.do
Msafer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명의도용방지서비스 Msafer란? 전기통신서비스 부정 개통 예방 및 명의도용 피해방지를 위해 전기통신사업법(제32조의6)에 의해 전기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 부정가입/명의도
www.msafer.or.kr
2. 현재 접속자가 많아서 접속 대기를 하셔야 합니다. 차분하게 기다려 보자고요.
3. 오른쪽 상단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해 주십니다.
4. 홈 화면에서 스크롤 조금만 내리시면 가입제한 서비스 버튼 있으니 눌러 주세요!
5. 아래 전체 개통제한 누르시고, 설정 저장하기 누르세요!
6. 아래와 같이 가입제한 이동통신사에 모든 통신사들이 설정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이번 사태로부터 정신적/물질적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우리 스스로 개인정보 보호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우리 잘못이 아닌데 우리가 바빠지는 이런 사태는 앞으로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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